내장바구니 | 주문배송조회 | 내적립금
6만원 이상 무료배송
주문하시는
총상품금액의 합계가
6만원 이상일 경우
택배비가 무료입니다.
택배 배송관련 소요시간 안내!!!
작성자: 방장    작성일: 2010-12-30 13:07   조회: 24120   댓글: 4
안녕하세요. 앨범방 방장입니다.
 
택배관련하여
회원님들의 문의가 자주 있는것 같아 제가 정리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희 앨범방은 한진택배를 이용합니다.
기본 택배비는 2,500원입니다.
그리고 상품 주문하시는 총금액의 합계가 3만원 이상일경우 무료입니다.
 
택배 소요시간은
저희가 지금까지 통계를 내본결과
평일기준 약95% 정도는 하루만에 배송완료 됩니다.
(저녁에 저희가 발송하면 다음날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특성상 변수가 조금 생길 수 있으므로  5%정도는 하루가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 받는 시간은 지역 택배사와 택배기사님에 따라 모두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받는 시간은 택배기사님께서 저희 직원이 아니므로 어떻게 말씀 드릴 수가 없습니다.)
 
주문후 발송할때 저희가 주문하신분의 휴대폰으로 발송완료 메세지와 함께 운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및배송 조회에서도 발송예정일과 택배 위치추적 확인 가능합니다.

혹시 하는 마음에서 회원님들의 이해 부탁 드립니다.
택배가 다음날 안들어가고 이틀만에 도착해도 잘 못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번에 한번은 하루 더 걸렸다고 경찰서와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고 엄청 화내신분이 계셨거든요.
 
저희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택배가 하루만에 반드시 배송되어야한다는 법과 약관은 없습니다.
택배사에서 볼때 이틀만에 들어간다고 해도 정상적인것이지
크게 비난 받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고요.
다만 저희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면 상당히 안타까운 일이지요.
 
저희는 거의 99%는 발송예정일 저녁에 발송은 꼭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하루만에 들어가지만 간혹 하루 더 걸리더라도
우리 앨범방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 드립니다.
 
오늘은 눈도오고 춥고 길이 미끄러워서 고생하시는 택배기사님들께
작지만 따뜻한 베지밀이라도 하나씩 드릴려고 합니다.^^
 
우리 앨범방 회원님들~
2011년 더욱 멋진 한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관련 댓글 한말씀 부탁합니다.
그리고 한진택배 밤늦게 배송 자주 하는데  밤늦게 배송 도착할 시에는 그냥 경비실에 맡기라고 해주십시요.
저희 동네 경비아저씨들 신경 곤두서고 있습니다.
요즘 절도범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 여간 신경을 곤두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진택배만 너무 늦게 온다고 하여 경비아저씨들도 여간 화를 내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택배사는 밤 8시나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경비실에 다 맡겨두고는 갑니다. 그러면 경비아저씨가 동, 호수 확인해서 일일이 인터폰으로 연락해줍니다.
택배왔으니 가져가라고... 그러면 알아서 다 가져갑니다.
그러나 한진택배는 너무 밤늦게 배송하면서 집까지 들어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택배사는 주간에는 올라오지만 야간에는 그냥 경비실에 맡기고 가버립니다. 한진택배도 밤늦게 배송시 경비실에 맡겨달라고 좀 해주십시요. 지난번에 처음 주문했을때 경비실에 맡겨달란 메모를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어두워지고 나서야 아파트로 들어와서는 "택배왔습니다." 하면서 하는데 주위 사람들에게 미안해 죽겠습니다.
시끄럽게 하지 않으려고 경비실에 맡기라는 것이었는데 동네 주위사람들에게 따가운 눈총만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진택배 배송시 늦으면 먼저 적혀있는 고객 연락처로 연락을 좀 해야 하나 안하고 밤늦게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바엔 아예 영업소로 와서 찾아가라고 하지...
솔직히 고생은 한다지만 파손하고나서도 미안하단 사과한마디 않고서 뻔뻔하게 배송만하니 고객입장으로서는 매우 화가 납니다. 심지어 배상도 안해주면 미안하단 사과라도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밤늦으면 경비실에 택배 맡기고 배송중 파손되었으면 고객에게 정중하게 사과를 하고
택배사에 문의를 하거나 택배 받을 고객 전화로 연락을 해서 사전에 연락을 해서 늦으면 늦는다, 파손되었으면 미안하다, 고객이 남긴 메모를 보면 그 메모에 적힌대로 해라, 이겁니다.
한진택배사는 너무 무례하고 심지어 연락도 안되고 답답합니다.
그래서 방장님께 몇번이고 건의를 하는 것입니다.
김정환
2010-12-30 16:16
회원님 동네에는 그런 사정이 있는줄 잘 몰랐습니다. 
다음부터는 회원님이 주문하신거는 특별관리하여 택배사에 신신당부 하겠습니다.
방장
2010-12-30 16:49
저희쪽 한진택배 기사님들은 도착전 전화도 주시고 친절하시던데 윗분은 그렇지 않으셨나봐요
사용자들을 생각해 공지 올려주신거 감사드리며 운영자님도 다가오는 한해 멋지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오슬아(가람샘)
2010-12-30 17:07
고맙습니다. 회원님~ 복 많이 받으세요.^^
방장
2010-12-30 18:14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는 숫자 4자리이며 본인댓글 삭제시 필요합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