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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ava Graphics 2D를 이용한 간단한 이미지 합성과 저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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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어라
						
						  
						
							작성일: 2009-07-07 11:26  
						
						조회: 23565  
						댓글: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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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image.*;
 import java.io.*;
 import javax.image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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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경이미지를 불러온다.
 BufferedImage bg = ImageIO.read( new File( "c:/1.jpg" ) );
 //그 위에 덮씌울 이미지를 불러온다.
 BufferedImage front = ImageIO.read( new File( "c:/2.jpg" ) );
 //배경이미지의 크기대로 메모리이미지 크기를 구성한다.
 int width = bg.getWidth();
 int height = bg.getHeight();
 BufferedImage tmp = new BufferedImage( width, height, page.getType() );
 //메모리이미지에서 Graphics2D를 얻어온다.
 Graphics2D g = tmp.createGraphics();
 //메모리이미지에 그림을 그리자. 으싸 으싸~
 g.drawImage( bg, null, 0, 0 );
 g.drawImage( front, 10, 10, 100, 100, null );
 //메모리 이미지를 파일로 저장한다.
 File file = new File( "c:/3.jpg" );
 ImageIO.write(tmp, "jpeg",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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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관련 댓글 한말씀 부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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