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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Graphics 2D를 이용한 간단한 이미지 합성과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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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어라
작성일: 2009-07-07 11:26
조회: 218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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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 java.awt.*; import java.awt.image.*; import java.io.*; import javax.imageio.*; ------------------------------------------------------------------- //배경이미지를 불러온다. BufferedImage bg = ImageIO.read( new File( "c:/1.jpg" ) ); //그 위에 덮씌울 이미지를 불러온다. BufferedImage front = ImageIO.read( new File( "c:/2.jpg" ) ); //배경이미지의 크기대로 메모리이미지 크기를 구성한다. int width = bg.getWidth(); int height = bg.getHeight(); BufferedImage tmp = new BufferedImage( width, height, page.getType() ); //메모리이미지에서 Graphics2D를 얻어온다. Graphics2D g = tmp.createGraphics(); //메모리이미지에 그림을 그리자. 으싸 으싸~ g.drawImage( bg, null, 0, 0 ); g.drawImage( front, 10, 10, 100, 100, null ); //메모리 이미지를 파일로 저장한다. File file = new File( "c:/3.jpg" ); ImageIO.write(tmp, "jpeg",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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